트립닷컴이 엄선한 서울 스파 TOP10, 오늘은 나를 위해 고급스럽고 편안한 서비스도 받고 심신 안정도 찾아볼까요? 트립닷컴

호텔수성은 루프탑 온천풀과 피트니스 센터, 실내 수영장은 물론 ‘대온천 사우나’를 운영 중이다. 관광객은 물론 가족단위 투숙객까지 호텔수성을 이용하면서 이 같은 시설을 사용하고 있다. 나중에는 더 스위트호텔에 투숙하면서 수영도 하고 스위트스킨케어에서 전신마사지 받으면서 호캉스 하고 싶은 곳이라고 생각했습니다. 5성급 호텔이다보니까 직원분들도 다들 너무 친절하시고 편하고 시원하게 받을 수 있었습니다.

 

누하스 안마의자의 안락함을 집에서도 원하는 분들을 위해 현장 특별 할인 혜택을 받아 소장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진행하고 있다. 누하스 팝업에서는 먼저 신제품 ▲오르빗 안마의자(아크틱화이트, 모하비샌드)를 경험해볼 수 있다. 아울러, 교환∙반품∙보증 및 결제대금의 환급신청은 [나의쇼핑정보]에서 하실 수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개별 판매자에게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차별화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하이드로테라피 룸은 수압을 이용한 테크닉으로 순환에 도움이 되며 피부 속까지 수분을 제공합니다. 족욕공간 바로 앞에 이렇게 TV가 있어서 심심하지 않게 족욕을 진행할 수 있었어요!

 

6 끌레드뽀 보떼ㅣ2024 러브 컬렉션 – 래디언트 쿠션 파운데이션 듀이 케이스 #한정판케이스 #사랑의큐피드 패키지에 일러스트레이터 마고 레버디의 디자인을 입혔다.

 

전 곧 한국으로 돌아와야하기때문에 미국에서 힐튼쪽에 소송을 걸 준비를 해줄사람이 필요했기때문입니다. 친구가 다음날 매니저와 통화를 했을때 매니저는 그 남자가 유죄인것이 밝혀지면 스파에서는 저에게 그 손해를 보험처리해주겠다고 하였습니다. 하지만 변호사와 상담을 하였을때 변호사는 상당히 어려운 케이스라고 했습니다. 제가 곧 미국을 떠야한다는 것도 문제였고 이런케이스는 전형적인 she said, he said 이기때문이었습니다. 방에는 저와 그 남자 단 둘이 있었고 아무도 보는 사람도 우리 대화를 들은 사람도 없었으며 폭력의 수준이 아니었기때문에 제 몸에 상처도 없었으니까요. 이곳에는 저녁 시간대 손님들이 몰려 한 시간 이상 기다리는 경우가 많을 정도로 불야성이다.

 

문이 달린 샤워 부스를 만들어 나체 노출을 최소화하고, 파우더 룸과 TV 라운지는 비행기 일등석을 연상시키는 곡선형 개인 공간을 채택해 방문객끼리 피아를 인식할 수 없도록 배려한다. 파우더룸에 일회용 빗까지 포장해둔 것은 개인적으로 잊을 수 없는 장면이었다. 건식 사우나는 안면 홍조 때문에 사우나를 기피하는 에디터가 처음으로 마음 놓고 즐길 정도로 온도와 습도 조절이 완벽했다.

 

관리에 들어 가기전 아로마 향을 직접 맡아볼 수도 있었는데 향들이 은은하고 부드러워 부담스럽지 않았다. 뽀 알그 8만원, 뽀 이드라땅 10만원, 뽀 앙땅시프 12만원, 프리미어 무스 드 마린느 15만원, 프리미어 캐비어 스파 퍼밍 18만원, 프리미어 무스 & 캐비어 스파 퍼밍 22만원 등. 몽 쉐리 & 마 쉐리 90분 코스 23만원, 120분 코스 32만원. 이외에도 풀 바디 케어, 백 마이크로나이즈 등 다양한 테라피 코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혜리는 일본에서도 한 옷가게 직원에게 헌팅을 당한 적이 있다고 밝히며 화제가 된 바 있었는데 일본에 이어 이번엔 태국에서도 헌팅을 당하는 모습이 공개되며 다시한 번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쓰리식스티 바는 밀레니엄 호텔 32층에 자리 잡은 루프탑 바입니다.이곳에서는 파노라마로 짜오프라야강 야경을 내려다볼 수 있는데요.통유리로 되어 있어 방콕의 도심을 한눈에 담을 수 있습니다. 다녀온지 오래되서 바뀌 었을 수는 있지만,하얏트플레이스에서 지하철역까지 셔틀이 있었어요. 지하철이 추울 정도로 시원하고 잘 되어있어서요.

 

모던 프렌치 비스트로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에서는 블랙트러플 리소토와 한우 새우살 스테이크 등 7코스로 펼쳐지는 디너를 와인과 페어링해 즐길 수 있다. 브라세리 ‘THE 26’은 모엣&샹동의 시그니처 샴페인 ‘임페리얼 브뤼’ 1병을 포함한 디너 코스를 운영한다. 마음을 전할 선물을 고심하는 소비자를 위해 호텔업계가 새로운 패키지 상품을 출시하거나 할인 행사를 하는 등 로맨틱한 프로모션을 내놨다.

 

그 외에는 척추라인을 따라 경추를 꾹꾹 눌러주셔서 허리통증도 완화되는 아로마테라피를 받았답니다. 가운으로 탈의 후 관리사분과 함께 상담 겸 몸의 순환, 바이오의 상태를 보기 위해 이동했습니다. 상담공간이 카페처럼 엄청 예쁘고 벽면에 물이 흐르는 인테리어라서 물소리도 들리고 힐링되는 공간이더라구요. 명동 4성급호텔 로얄호텔 엘레먼트스파는 명동의 랜드마크인 명동성당 바로 맞은 편에 위치하고 있으며 가까운 지하철역은 2호선 을지로입구역 5번,6번 출구 or 4호선 명동역 9번,10번 출구입니다. 저는 명동역에서 도보로 5분이내로 이동했답니다. 마사지 룸도 새로 생긴 곳이다 보니 깔끔했고 생각보다 룸이 넓었다.

오피걸 opopgirl 오피오피걸 주소 오피오피걸 주소 오피오피걸 주소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트립닷컴이 엄선한 서울 스파 TOP10, 오늘은 나를 위해 고급스럽고 편안한 서비스도 받고 심신 안정도 찾아볼까요? 트립닷컴”

Leave a Reply

Gravatar